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
레깅스 y존 티 안나는 브랜드 추천

레깅스 Y존 커버 잘되는 브랜드 추천 TOP 7

안다르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안다르
운동할때 괜히 레깅스 입는 게 아니죠. 딱 붙는 레깅스를 입어야 자세가 바른지 알수 있어요. 하지만 딱 붙다보니 Y존이 부각되는데요. 와이존 많이 티 안나는 레깅스 브랜드 7가지 알려드릴게요. :)



1. 안다르

y존 티 안나는 레깅스 브랜드 추천, 안다르, 신세경 레깅스
ⓒ안다르
신세경 씨가 모델이죠. 레깅스 라인마다 소재가 조금씩 다른데 아주 쫀쫀하게 라인을 꽉 잡아줘서 몸매가 울퉁불퉁한 분들이 입음 좋아요. 가격도 착하고 신축성 좋고 Y존 커버도 잘 되요. :)



2. 젝시믹스

젝시믹스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젝시믹스
젝시믹스 요가하는 사람은 거의 다 아는 브랜드인데요. 만드신 분이 운동복 마니아라, 움직일때 허리와 뱃살을 편안한게 눌러줘 걸리는 느낌이 덜한 것이 특징이에요.



3. STL

stl 야노시호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STL
추성훈씨 아내 야노시호 레깅스로 알려졌죠. 가격대 질이 좋아요. 몸에 착붙는 느낌이고 내구성도 괜찮고요.



4. 뮬라웨어

뮬라웨어 이하늬 레깅스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뮬라웨어
한국의 룰루레몬이라고 불리는데 이하늬 레깅스로 유명해요. 요가 필라테스 선생님들이 많이 입는 브랜드에요. 뮬라웨어의 특징은 노컷 버전이 따로 나와서 160cm 이하 키 작은 분들에게 아주 딱이고요. 발목도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와이존 커버도 잘 되는 편이에요.^^
#생활정보 #여름 #레깅스 #요가레깅스 #레깅스y존 #레깅스와이존 #신세경레깅스 #안다르 #이하늬레깅스 #뮬라웨어 #야노시호레깅스 #워터레깅스 #다이어트 #레깅스추천 #룰루레몬 #프런투라인 #젝시믹스, 다이어트, 꿀팁



5. 프런투라인

프런투라인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프런투라인
몸매를 꽉 잡아주기보다 착붙 느낌의 편한 브랜드에요. 그래서 운동복+평상복으로 많이들 입고요. 앉았을때 엉덩이 쪽이 잘 비치지 않고 무릎이 잘 늘어나지 편이라고 해요.



6. 에르베

에르베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에르베
에르베 레깅스도 많이들 추천하는 브랜드인데요. 3D입체패턴을 사용해 Y존을 잘 커버해줘요. 재질도 쫀쫀하면서도 신축성이 좋아요.



7. 룰루레본

룰루레몬, 민망한 레깅스 Y존 '티 안나는' 브랜드 추천 TOP 7
ⓒ룰루레몬
위에 6개는 국산 브랜드지만 룰루레몬은 외국 브랜드에요. 요가 선생님들이 많이 입는다죠. 가격이 약간 비싸요. 필라테스, 평상복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품질이나 내구성 편안함에서 평이 굉장히 좋은 브랜드랍니다. :)